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엑셀V플러스

본문


엑셀V플러스  EXCEL V plus

더욱 업그레이드 된 엑셀브이레이저

기존 장비보다 강력해진 에너지로 시술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되어 2배 빨라진 치료효과!
엑셀 브이 플러스는 단 몇 번의 시술로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로 눈에 띄는 혈관과 칙칙한 색소 및 주름을 빠르게 개선합니다.

 

복합적인 고민을 한번에 해결!

엑셀 브이 플러스는 미국 큐테라사에서 출시한 최신 레이저 장비로 눈에 띄는 혈관 및 색소와 주름을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 정밀하고 강력한 두개의 레이저를 결합하여 빨간색 및 자주색 또는 파랑색 혈관과 갈색 색소를 표적하여 제거하는 가장 트렌디한 레이저 시술입니다.


혈관질환, 색소질환, 잔주름, 탄력 - 하루에 세가지 시술!

▶ 혈관질환-안면홍조, 미세혈관 및 여드름 후 붉은 자국에도 효과적
▶ 색소질환-기미,주근깨, 잡티, 색소침착, 칙한 얼굴톤은 물론 치료가 까다로운 피부 다형증, 광손상 치료
▶ 주름&탄력-잔주름, 눈가주름 및 피부탄력과 흉터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세가지의 핸드피스로 광범위한 면적을 빠르게 시술!

​ KTP532 1064 long pulse Nd:YAG

표면 혈관 병변 및 색소치료를 넘어 다양한 복합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사파이어 접촉식 쿨뷰의 쿨링효과로 다운타임과 통증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532 Genesis / 1064 Genesis

강력한 에너지와 짧은 펄스폭으로 다운타임, 통증은 최소화하고 홍조, 색소 피부결, 톤업 등에 뛰어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532 Dermastat

펜슬타입의 Dermastat는 혈관 및 색소병변을 쿨링 없이도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으며 2mm의 작은 스팟사이즈로 정밀한 부위도 시술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