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미라젯

본문


미라젯 Miraget

레이저를 이용한 주사바늘이 없는 약물전달 시스템!

미라젯은 피부노화방지와 피부건강 개선 등 안티에이징을 위해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고 미량의 약물을 마이크로-젯(Micro-Jet)형태로 분사하여 피부에 전달하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TDDS(Trans-Dermal Drug System)입니다.

 

JET Therapy란?

피부에 대한Micro-Jet의 물리적 미세손상으로 섬유아세포자극→콜라겐 생성유도→피부재생(Rejuvenation, Remodeling)과 동시에 히알루론산, 보톨리눔톡신 등의 약물이 전달되어 피부건강 개선에 시너지 효과가 있으며, 기존 방식과 다르게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으며 열화상이 없습니다.



미라젯의 기술 원리

레이저 펄스로 만들어진 압력으로 젯 형태로 분사 된 약물줄기가 피부를 뚫고 진피층에 전달,
0.3마이크로리터의 미량으로 최대 분당 2400회 분사가 가능합니다.




 

미라젯의 기술적 특징과 장점

​ 주입 깊이

마이크로-젯이 정확히 진피층에 도달하도록 분사되며,
에너지 세기 조절 및 분사횟수에 따라 진피층 내의 타겟 레이어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 약물양의 미세한 조절

평균 약 0.3마이크로리터의 극미량 주입단위이며, 에너지 세기 조절 및 분사횟수에 따라
주입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 연속주입

최대 분당 2400shot/min(40Hz모드)로 빠르게 연속 주입합니다.

​ 시술 시 통증

머리카락 두께의 매우 가느다란 직경의 마이크로-젯이 시속 1800km/h이상의 초고속으로 주입되어 신경망을 건드릴 확률을 최소화함으로써 통증이 주사바늘 및 공기압 주사에 비하여 매우 적어 마취크림 적용없이 시술 가능합니다. 

​ 주사시의 상처(조직손상)

주입부의 조직손상이 적어 다운타팀(일상생활 복귀를 위한 회복기간)이 거의 없거나 최소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