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써마지flx

본문


써마지 FLX Thermage FLX system

효과적인 주름개선 시술

써마지 FLX는 고주파 전류를 이용하여 조직의 응고로 눈가 및 안면상 주름의 비침습적 치료에 사용하는 기구입니다. 

써마지FLX와 써마지CPT의 차이점은?

가장 최신의 4세대 써마지 FLX는 3세대 CPT에 비해 팁 면적이 25%가 더 넓어져 더 빠른 속도로 진피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시술 속도가 빨라지고 통증경감효과 및 시술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써마지와 울쎄라의 차이점?

써마지는 진피층을 타깃으로하는 고주파레이저로 콜라겐 재생으로 인한 탄력리프팅, 잔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홍조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울쎄라는 피부 근막층(SMAS층)을 타깃으로하는 초음파레이저로 눈썹 치 눈꺼풀의 리프팅, 처진 볼과 턱선등을 리프팅하여 안면윤곽의 개선 목주름, 입가 주름 및 넓은 모공등에도 효과를 나타냅니다.

써마지FLX시스템의 전 방향 진동 시스템

써마지FLX시스템은 진동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이 진동은 시술 시 느껴지는 통증을 경감하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진동으로, 전 방향으로 진동이 가능. 상하진동과 좌우진동. 즉 수평진동이 가능하여 통증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써마지FLX시스템의 쿨링시스템

이 기능 역시 진동과 마찬가지로 처음부터 끝까지 작동하는 써마지FLX시스템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높은 온도의 열에너지를 조사하는 방식인만큼 피부 보호를 위해 이 쿨링시스템이 작동하게 되는데 FLX시스템은 친환경적인 냉각제를 핸드피스로 전달하게 되어, 피부 표피의 적정온도를 유지하면서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뜨거운 열을 조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온도 센서가 이써 초기 설정한 온도를 벗어나면 장비가 알람 소리를 내어 안내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