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LDM-MED

본문


LDM-MED

고밀도 초음파 에너지 LDM-MED(Localized Dynamic Micro-massage)

피부의 재생·면역 시스템을 최대 1800%까지 촉진시키는 신개념 치료장비입니다. 노화되어 둔화 된 세포의 움직임에 고밀도 진동 에너지를 부가하여 아이같이 젊고 건강한 피부 환경으로 만들어줍니다.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지 않고 자연발생적으로 세포 단위의 활성을 유도하므로 부작용 및 통증이 없습니다. 외적으로 드러나는 병변(흉터,트러블,홍조 등)을 일시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아닙니다. LDM-MED는 피부 속 세포의 정상적인 Life-cycle(생성·분해의 균형)을 촉진시켜 외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트러블 등 피부 문제의 재발을 장기간 예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LDM-MED의 시술효과

1. 히알루론(GAG)의 균형을 잡아주어 물방울 피부를 만드는 LDM

피부에서 이용되는 GAG인 히알루론산의 분자구조는 거의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변의 수분을 모아 저장시켜서 외형적으로 촉촉하고 수분이 있는 피부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러나 노화되어 편중된 GAG의 배열은 수분 분포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건조한 피부 상태를 만듭니다.
결국! 충분한 양의 GAG가 조직 내에 고르게 분포하는 것은, 수분의 균형 있는 분포를 유도하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2. 균형 잡힌 피부 조직 발현, Balancing!

▶화장품 및 미용 보습(히알루론 함유 화장품 및 주사)은 빠르게 피부가 좋아지지만, 일시적이어서 비교적 빨리 원래의 피부로 돌아옵니다.

▶자연발생적인 피부 보습(LDM 시술 시) 피부의 건강, 탄력, 부드러움을 장기간 유지시킵니다.

3. 피부의 방어력을 증대시키는 LDM(피부 문제 유발 완화)

LDM의 물방울 리프팅은 피부에 최대의 HPS를 생산시키도록 조절 된 최적의 치료입니다.

4. 지속적으로 콜라겐의 생산을 돕는 LDM!

- 프로콜라겐의 지속적인 생산
- 성숙 된 콜라겐이 분해되어 새로운 섬유아세포의 생산, 분포를 도움

LDM-MED은 누구에게 효과적일까요?

1. 잦은 트러블 또는 피부질환이 있으신 분

2. 여드름, 흉터, 홍조, 아토피 피부

3. 자연스러운 탄력증진을 원하시는 분

4. 피부가 예민하신 분

5. 통증 없는 리프팅 시술을 원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