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프렉사

본문


프렉사 Plexr

신개념 비수술 레이저

프렉사 레이저는 마이크로 플라즈마 에너지를 이용해 주름|흉터 뿐만 아니라 잡티 등 표피부분에 대한 미용적 시술을 가능하게 해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안전하고 회복 속도가 빠르며 재생력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진동에너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간접운동을 도와주며 통증을 감소시키는 쉽고 간편한 최첨단 관리방법입니다.

기존의 초음파 장비보다 에너지 전달 비율이 높아 매우 깊고 고르게 전달되어 최대의 시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 눈매교정술이란?

30대 이상부터 시작되는 눈꺼풀 피부처짐 증상은 지방이나 주름을 제거하는 눈주름 성형술(Blepharoplasty)이라는 수술적인 방법으로 접근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술 후 생긴 외상의 회복기간이 길어서 불편하고 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눈매를 갖게 되지 않을까?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등의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있게 마련입니다.

유럽에서 유행중인 프렉사 소프트 눈매교정술(Soft Blepharo-plasty)은 포커싱 된 플라즈마 에너지를 부분적으로 전달해서 피부 볼륨의 일부를 줄여주는 시술과 수술의 중간 개념입니다. 프렉사 소프트 눈매 교정술을 여러번 반복하게 되면 수술 효과와 비슷한 자연스러운 눈매교정이 가능합니다.

이젠 칼로 째고, 꿰매지 마세요!

제 4원소인 플라즈마 에너지를 포커싱한 프렉사를 이용해 쳐진 피부 볼륨을 줄여보세요!
플라즈마현상을 이해하기 가장 쉬운 것이 번개입니다. 플라즈마 에너지를 미세한 크기로 피부에 전달하게 되면 아주 얕은 층의 피부만 승화(sublimation)되는 현상을 유도할 수 있으며, 이 때 피부속으로 전달 된 플라즈마 이온 에어지는 우리 피부안에서 탄력과 리프팅에 필수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유도하게 됩니다. 프렉사 눈매 교정술은 wound healing process를 통해 더 건강하고 새로운 피부를 만들어내면서도 수술과는 달리,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시술 주기와 지속 기간

프렉사 Q&A

● 프렉사로 눈꺼풀 외에 다른 부위의 시술도 가능한가요?

피부 탄력이 문제되는 부위에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회복 기간은 어떤가요?

회복기간은 사용한 에너지에 따라 다르지만 붓기는 2~3일 후쯤 없어지고 딱지는 5일 전후에 떨어지게 됩니다.

● 시술이 많이 아픈가요?

마취크림을 바른 후 시술 시 가벼운 통증으로 시술 가능합니다.

● 한번만 받으면 되나요?

정도에 따라 1회 시술도 효과가 있지만 소프트수술의 효과를 보시려면 3~4주 간격으로 2~3회 반복할 것을 권장합니다.

● 20대에도 프렉사를 받을 수 있나요?

눈매 교정이나 앞트임 효과를 원하실 경우 시술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