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인라이튼

본문


인라이튼 Enlighten

재발성기미, 복합성기미 치료, 색소병변, 색소침착 최적화 치료

인라이튼은 큐테라사에서 출시 된 피코레이저로 세계 최초 피코와 나노세컨드 레이저가 결합되어 재발성기미, 복합성기미는 물론 레이저로도 치료가 어려웠던 색소병변 레이저로 나타난 색소침착, 부작용 사례에도 최적화되어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토닝의 진화! 인라이튼 듀얼피코토닝

특히 인라이튼을 이용한 듀얼피코토닝(750ps+2ns)은 동양인의 기미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기존 레이저토닝의 한계를 넘어선,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동양인에게 최적화 된 색소치료!

750ps는 색소병변에 에너지를 매우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를 정확히 조사하여 주변조직의 손상 없이 멜라닌만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특히 듀얼피코토닝(750ps+2ns)은 동양인의 기미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기존 레이저토닝의 한계를 넘어선, 보다 안전하고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 피부 깊숙한 부위까지 완벽한 화이트닝

인라이튼은 두가지 파장을 이요하여 표피와 진피층의 색소질환에 최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32nm파장은 표피 가까운 부위의 색소병변을, 1064nm파장은 피부 깊숙한 부위의 색소병변을 개선합니다. 또한 문신제거 기술에서도 흑백 등의 어두운 색상은 물론 밝은 색상의 문신까지 다양한 병변에 적용 가능합니다. 효과가 검증된 532/1064nm 파장은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다양한 색소병변에 적용하며 기존에 발생할 수 있었던 저색소, 과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인라이튼 피코레이저의 장점!

● 듀얼모드로 기존의 한계를 뛰어 넘는 효과

● 듀얼 파장으로 표피&진피 색소까지 완벽 케어

● 기미(듀얼피코토닝), 다양한 색소에 최상의 효과

● 제거하기 힘든 색소까지 정확한 제거

● 저색소침착, 과색소침착 등의 부작용 최소화

● 빠른 시술, 빠른 효과, 안정적이고 편안한 시술 가능

● 통증 최소화/적은 치료횟수에도 효과적인 결과

c16cf12cffe8821b3682565249d19419_1663211